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으츄으츄 sd 프로필 커미션 4,000원 (2월 종료)

by 별이 그림그려요 2024. 2. 5.

>종료 되었습니다<
그래도 사고싶어요 하시는 분들은 2개 이상 주문에 한해 판매 가능합니다.

 

⛄으츄으츄 sd 프로필 커미션 4,000원

ㄴ저렴하고 귀여운 고정틀 겨울이 가기전에 데려가세요 !

 

 

이목구비 + 하트홍조 위치는 고정 !

눈 하단의 포인트 컬러와 속눈썹 유무 골라주시면 됩니다 :)

 

😎 앞머리는 4개 준비되있어요!

ㄴ 앞머리 바꿀래요! 원하는 앞머리 추가금액 2,000원

 

 

A 깐머 (앞머리 예쁘게 넘겼어요)         B 덮머 (저는 복슬복슬 내렸어요) 

 

C 풀뱅 (앞머리 일자로 잘랐어요)          D 솜털 ( 저는 빗질 열심히 했어요

🐰 샘플 귀는 3개 준비되있어요!

ㄴ안내사항의 원형틀 밖으로 안벗어나는 짧은귀에 한해 수정 가능

ex) 귀 없애주세요 , 강아지 쳐진귀 해주세요 등

🎀 리본 수정요청

ㄴ 리본줄무늬 말고 도트로 해주세요.

ㄴ 리본 줄무늬 없이 색으로만 깔아주세요 가능


↓ 저는 리본 싫어요! = 끈으로 변경

 

😝 전 표정 바꾸고 싶어요! +1,000원

ㄴ 감은눈, 윙크, 다른입모양 등 원하는 표정 추가금액 발생

 

화요일 수요일은 쉽니다

새벽에 연락하셔도 됩니다!😎

오픈채팅으로 양식, 원하는 그림, 참고설명

남겨두심 다음날 확인하겠습니다!

https://open.kakao.com/o/sD8YtLXf

> 양식 입니다 <

<🌸샘플🌸>

 

지민 샘플은 +추가금 6000원 개인주문